자출사

2012.05.26 계양산 주변 아침운동... (37.2Km)

그냥바쁜이 2012. 6. 1. 08:27

2012.05.26 토요일...

야간근무 첫날이라 오전시간 시간이 있어 아침운동 하고 왔습니다... ^^

코스는 하얀나라 -> 솔밭 -> 개활지 -> 피고개 중간에서 돌밭길 방향 -> 급다운 -> HID -> 성황댕이 -> 검단 이마트 뒤 막국주집

 

라이딩 시작 무렵 펑크와 중간에 목부위 벌레에 물리고,,, 라이딩 후반부에선 넘어지기까지 하고,,,

라이딩 하면서 이런 일들이 여럿 겹치는 경우는 없었는데...

완전 라이딩 하면서 원맨쇼를 한 날이었습니다... ㅎㅎ

 

라이딩 전 개인 인증샷 찍어 봅니다...

 

 

 

 

 

 

테루님, 태윤님, 미드나잇님, 치완님, 무지개님, 그냥바쁜이...

 

 

출발 했군요... ㅎㅎ

 

이곳에서 좀더 가서 비닐하우스 뒤편에서 펑크가 났어여... ㅜㅜ

 

하얀나라 초입 업힐구간 입니다... ^^

 

 

 

 

 

 

 

 

 

 

 

하얀나라 최장 업힐구간... ^^

 

 

 

 

 

 

하얀나라 코스 내려와 그늘진 곳 찾아 이곳까지 와 쉽니다... 포장된 농로길을 지나 계양산 둘레 비포장 초입부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

 

 

 

 

 

 

 

 

군부대 옆 짧은 업힐 구간에서 잠간 대화를 나눕니다... 나무에 MTB 대회 개최 공고가 있네요... ㅎㅎ

 

 

 

 

 

 

솔밭 오른쪽 방향으로 올라가 피고개 정상에서 내려오는 코스 끝부분에서 좌측으로 갑니다... 피고개 정상 옆으로 올라갑니다...

 

 

 

 

 

 

매번 쉬던 곳인데 이름을 뭐라해야할지... ㅎㅎ

 

 

 

 

 

 

HID... 무슨 약자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포차 앞에서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오늘의 참은 다른 곳에서... ㅎㅎ

 

아라마루...

 

미드나잇님이 사셨나요... 잘 먹었습니다... ^^

 

선황댕이 초입 업힐 구간...

 

 

 

 

 

 

 

 

 

 

 

 

이곳으로 오기 전 넘어졌다는... ㅜㅜ

 

 

 

검단의 메밀막국수 집...

 

날도 덥고 운동도 하고 나서인지 메밀막국수 시원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