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2.05.15 일산 밴댕이 비빔밥 먹고오기... (67.1Km)

그냥바쁜이 2012. 5. 17. 10:20

2012. 05. 15 화요일...

자출사 바이클최님 벙개에 갔다 왔어요~ ^^

화/금 모임에 첨으로 참석해 봤는데, 월/목 모임에서 뵌 분들이 계시더군요...

그러나 먼저 다가가 인사를 못드리고 라이딩 중간에 인사를 드리게 되었지요... 성격 참 안좋아요... ㅎㅎ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 언제나 바뀌려나...

자전거가 좋아 첫 참석이지만 걍 드리데는 것 빼고는 뭐 같이 있는지 없는지 모를 정도로 주변인으로만 있다가 왔어요...

자전거를 타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거... 거의 어르신들이신데 참 잘 달리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길치이다 보니 이번에도 길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전에 일산대교 가던 길과 조금은 다른 것 같지만서도요... ㅎㅎ

코스는 대강 계양농로로 해서 벌말교를 건너 김포, 사우정자, 일산대교, 일산호수공원, 밴댕이집, 일산호수공원, 행주대교, 아라뱃길, 계양농로, 서운체육공원...

더 이상은 설명도 못하겠고 다시 가라면 길도 헤멜것 같네요... ㅋㅋ. 사진으로 후기를 대신합니다... ^^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체인 끊어지신 분과 펑크 나신 분들... 짬짬이 쉬는 계기가 되었네요... ㅋㅋ

 

모임장소인 인천대공원으로 갑니다...

 

2차 합류지인 서운체육공원에서 모여 인사를 나눕니다...

 

단체사진 찍을 준비 중이네요... ㅎㅎ

 

 

 

제대로 된 단체사진 이구요... ^^

 

 

사우정자에서 휴식 후 출발하려 할 시 펑크난 분이 계셔서...

 

일산 밴댕이회집 도착...

 

 

38명중 8명은 짜장면 집으로,,, 나머지 30명은 세군데에 나눠 잔차 주차를...

 

 

기본 밑반찬...

 

 

밴댕이회무침...

 

 

맛있게 점심식사 중...

 

 

 

일산호수공원에서 잠시 휴식 중...

 

아라한강갑문에서 한강을 바라보며...

 

 

또 다시 펑크로 타이어를 샅샅이 살피는 중... 무려 네번이나 같은 자리에서 펑크 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