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2.07.07 계양산주변 아침운동... (25.1Km)

그냥바쁜이 2012. 7. 8. 19:47

2012.07.07 계양산주변 아침운동... (25.1Km)

 

몇 주만에 참석인지... ㅎㅎ

시간이 안 맞다가 일근으로 빠지면서 시간이 맞는데,,, 아자여 유명산 벙개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모임이...

계획은 오전 운동 중 10시경 바로 유명산으로 가서 라이딩 시작하면 아자여 벙개 후반부에 합류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ㅋㅋ

아침 라이딩 준비를 한 후 차를 가져가려다 아내에게 혹시나 하고 물으니 오전에 차 쓸 일이 있다고... 이런...

 

간만에 아침운동 참석. 아침도 날은 더웠는데 산속의 나무그늘과 간간이 불어오는 바람, 정말 시원한 바람이었음.

이맛에 무더운 여름에 산에가는 구나 싶음. 더구나 아침의 산은 새롭고 신선한 공기로 덥여있다는 느낌마저 듦... ^^

 

어제까지 비가 내려 내심 걱정을 하고 나왔는데, 모두들 라이딩의 즐거움에만 신경을 쓰는듯... ㅎㅎ

주위의 성화에 결국 네베갈 2.35 타이어를 끼웠는데, 영 어울리지가 않았음... ㅋㅋ

그냥바쁜이, 싼타에스님, 퀴이담님, 테루님, 이종동님, 치완님... 글구 포차에서 에디킴님과 에디킴님 아내...

 

 

 

 

 

 

 

 

간만에 올라온 피고개 역시 힘들어...

 

 

 

 

 

 

 

 

아직 몸이 안풀려서 그런가 초반에 너무 힘들었었음... 모임장소까지 잔차타고 왔으면 몸이 풀릴만도 한데, 체력이...

 

 

 

 

 

 

 

 

에고 힘들다... 타이어 때문인가... ㅎㅎ

 

 

솔밭길로 집에 가는 중에 에디킴님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