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2.10.06 계양산 주변 아침운동... (30Km)

그냥바쁜이 2012. 10. 11. 21:45

2012.10.06 계양산 주변 아침운동... (30Km)

 

한달여 만에 자출사 토요일 아침운동에 참석...

천마산과 계양산을 둘러보고 옴.

간만에 와서 그런지 넘어지는 횟수가 늘어난 듯. 끌바도 힘들고... ㅎㅎ

첫번째 넘어지면서 크랭크 아암 글퀴고...

두번째는 덤블링하면서 핸들이 돌아가 포크의 리모트 부분과 다운튜브 아래가... 잔차에 많은 스크래치 남긴 날... 에휴...

그래도 몸은 거의 다치지 않았다는... ㅎㅎ

 

서부교육지원청에서...

늘푸른나무님, 티파니님, 퀴이담님, 이종동님, 고래심줄님, 렛비님, 그냥바쁜이

흑동고래님, 치완님, 아숨차님, 늘초원님, 테루님(번짱)

 

 

 

 

 

 

 

 

 

 

 

 

 

 

 

 

 

 

 

 

 

 

 

 

 

 

 

 

 

 

 

 

 

 

 

 

 

 

 

 

 

 

 

 

 

 

 

 

업힐하다 실패 후 재 시도 없이 미련없이 끌고 올라갑니다... ㅎㅎ

 

 

 

 

 

 

 

 

 

 

 

 

 

 

 

 

 

 

 

 

 

 

 

 

 

 

 

 

 

 

 

 

 

 

 

 

 

 

 

 

 

 

 

 

 

 

 

 

 

 

리얼하게 넘어지네요... 순간 포착도 잘 하셔... ㅎㅎ

 

 

 

 

 

 

 

 

 

 

 

 

 

 

 

 

 

 

 

 

 

 

천마산 육각정에서...

고래심줄님, 티파니님, 늘초원님, 크레이지코너링님, 아숨차님, 이종동님, 치완님

그냥바쁜이, 늘푸른나무님, 퀴이담님, 테루님, 흑동고래님, 렛비님                                       --- 최종 13명 라이딩 ---

 

 

 

 

 

 

 

 

 

 

 

 

 

 

 

 

 

 

 

 

 

 

 

 

 

 

 

 

 

 

 

 

 

 

 

 

 

 

 

 

 

1차 아침운동 끝나고 2차 라이딩 전에 집에 들어옵니다... 점심은 먹어야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