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2.10.21 제1회 영주 죽령 힐클라임 전국자전거대회... (24.6Km)

그냥바쁜이 2012. 10. 22. 22:38

2012.10.21 제1회 영주 죽령 힐클라임 전국자전거대회... (24.6Km)

 

2012.10.21

제1회 영주 죽령 힐클라임 전국자전거대회(23Km)에 다녀왔습니다.

열심히 달렸고 그냥바쁜이가 지금까지 참가한 대회 중 순위가 제일 좋네요... 물론 기록은 각 대회마다 다르지만서도요... ㅎㅎ

다음 2회 대회에 또 다시 참가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참가 한다면 지금보다는 더 나은 기록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혼자 다녀와서인지 주변의 사진들이 더 많은 듯 하네요...

 

대회 코스 입니다... 더바이크에서 퍼왔어요...

 

 

주변의 라이더에게 부탁하여 기록을 남겨 봅니다... ㅎㅎ

 

 

자전거대회 행사장인 영주교 옆 서천둔치 인라인스케이트장 입니다... ^^

 

 

 

 

 

 

 

 

혼자서 이리 저리 다니며 사진 몇장 남기고 있지요... ㅎㅎ

 

 

 

 

 

 

 

 

 

 

 

 

대회사진은 굼디바이크에서 퍼왔습니다... 매번 감사요~ ^^

 

 

 

 

골인지점인 죽령휴게소의 풍경입니다...

 

 

 

 

 

 

 

 

시상식(13시)을 기다리려다가 근 2시간 가까이 혼자 있으려니 좀 뻘줌하기도 하고 해서 점심 후 30분정도 있다가 그냥 집으로 향했지요...

집으로 가는 도중에 문자메시지가 왔네요... ^^

 

 

 

 

 

 

 

 

 

 

기념품과 배번 입니다... ㅎㅎ

 

 

이번 대회 기록... 더 이상 기록을 단축할 힘이 없었지만 그래도 좀 아쉬움이 남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