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3.05.12 제6회 화천 DMZ랠리 전국평화자전거대회... (79.7Km)

그냥바쁜이 2013. 5. 19. 14:07

2013.05.12 제6회 화천 DMZ랠리 전국평화자전거대회... (79.7Km)

 

아침 일찍 일어나 간단히 밥을 먹고는 집을 나섬니다...

주유를 한 후 화천군생활체육공원으로 향합니다.

화천으로 가면서 보니 노면에 물기가 있더군요... 어제 비가 내렸었나 봅니다...

지금은 날씨가 참 좋네요... ㅎㅎ

화천군생활체육공원에 주차를 할 시 아자여 분당/성남방 식구들도 보고 자출사 회원분들도 보구... ^^

당연 대회에선 여러 곳에서 활동하는 잔차인을 보게 되지만 역시 안면 있는 분들 보니 반갑더라구요...

이번대회의 목표는 전 대회 기록 중 분의 끝자리를 0으로 또는 분의 두번째 자리를 줄이는 것이었는데,,,

아쉽게도 1분 줄이는데 그쳤네요...

장비가 전에 비해 도로 라이딩하기엔 좋아졌는데 한살의 위력인가요, 운동부족인가요... ㅎㅎ

장비가 아무리 좋아봐야 체력이 뒤받침되어야 장비의 진가가 발휘된다는 것을 새삼 느끼는 대회로 만족해봅니다... 휴우~ ㅎㅎ

대회 사진은 굼디바이크와 동부MTB에서 퍼 왔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이만 사진으로 후기를 대신합니당~ ㅋㅋ

 

전대회엔 당일 현장에서 받았었는데 집으로 배달되어 졌네요... ㅎㅎ

 

 

 

 

집을 나섰지만 일단 주유 먼저 합니다... ^^

 

 

내비게이션이 의암댐을 지나가도록 하네요...

 

 

강촌에서 춘천으로 향하다보니 잔차 실은 차를 보게 됩니다... 계속 뒤따라 가게 되네요... ㅎㅎ

 

 

셀카 놀이도 하면서 갑니다... ㅎㅎ

 

 

화천군생활체육공원에 도착했습니다...

 

 

집 출발전 아침을 간단히 먹고는 왔지만 또 한 끼를 챙겨 먹었습니다... 다음엔 다른 당분이 있는걸로 먹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시간적 여유가 있어 사진 몇 장 찍으며 운동장으로 향합니다... ^^

 

 

 

 

 

 

 

 

 

 

뒤 사람에게 부탁하여 핸폰으로 찍어도 봅니다... ^^

혼자가니 누구 찍어줄 사람도 없네요... ㅎㅎ

 

 

시합 중 사진입니다... 동부MTB에서 퍼 왔습니다~ 감사요~ ^^

 

 

시합 중 사진입니다... 굼디바이크에서 퍼 왔습니다~ 감사요~ ^^

 

 

 

 

 

 

미계측구간인 평화의댐 구간입니다... 잠시 잔차 인증샷~ ㅋㅋ

 

 

 

 

결승점 지나는 사진입니다... 동부MTB에서 퍼 왔습니다~ 감사요~ ^^

 

 

화천대회에서 제공하는 콩국수... ^^

 

 

 

 

집으로 돌아올 시 온 메시지... 이런,,, 기록보고는 급 실망... 후우...

 

 

 

주변 경치도 찍어보면서 돌아옵니다... 눈으로 보는 것과는 많이 다르네요... ㅎㅎ

 

 

고속국도에 진입하며서부터 차가 막히기 시작합니다... ㅜㅜ

 

 

넘 지루해 잔차 그림자도 찍어봅니다... ㅋㅋ

 

 

 

 

 

 

속도계의 거리가 좀 적게 기록되었네요... 대회 시작 전 5Km 움직인 것까지 합쳐진 기록인데,,, 좀 이상하군요... ㅎㅎ

 

 

대회 기록을 찾아 순위를 메겨 보고는 1등과의 기록 비교차 올려봅니다... 시간이 한참 차이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