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3.06.02 제8회 미시령힐클라임 대회... (40Km)

그냥바쁜이 2013. 6. 6. 22:37

2013.06.02 제8회 미시령힐클라임 대회... (40Km)

 

05월 19일 → 06월 01일 → 06월 02일...

미시령힐클라임 대회가 두번이나 연기됨.

암튼 고심끝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는데,,, 회사 후배도 참가신청 했다고...

당일 03시 30분 알람소리에 일어나 준비를 한 후 회사근처 후배 사는 곳까지 감. 04시 30분경 출발, 미시령으로...

가는 길 휴게소에서 아침.

옛 미시령 정상 휴게소에 07시 30분경 도착 후 잔차 라이딩 준비...

인증샷 후 천진초등학교까지 라이딩으로 찾아감. 자전거를 직접 타고 처음 가는 길이라 가는 중에 길을 찾느라 지도 확인까지... ㅎㅎ

대회장소에 08시 20분경 도착하여 배번 받고는 주변 어슬렁 댐... ㅋㅋ

참가선수들이 많이 적은 듯,,, 대회일을 두번이나 연기를 해서일까 아님 다른 대회와 겹쳐서 일까...

내가 속한 개인전-MTB 20Km(남)마스터2의 선수가 27명뿐...

대회 사진을 찾으려 했으나 찾지를 못함. 다행이 후배가 탱크의 자전거생활에서 찾아 줌.

동부MTB에 사진들이 올라와 있기에 찾아보니 후배 사진만이... 내 사진은... 음...

라이딩 거리는 미시령 정상에서 천진초등학교까지 찾아간 거리도 포함되어 있음... ㅎㅎ

 

얼마 되지 않는 사진이지만 올려 봅니다... 라이딩 중의 사진이 더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동부MTB에서 제 사진도 찾았습니다(오늘 9일, 사진 두장 추가요~ ㅋㅋ)... 좀 늦게 올렸네요... 사진이 많아서인가 봅니다... ^^

 

이번 미시령 대회 기념품으로 받은 고글... 에휴... 참나, 이런걸 누가 착용하고나 다닐는지...

 

 

미시령으로 가는 도중 배고파 들른 휴게소의 식당 앞...

 

 

황태해장국... ^^

 

 

 

 

 

 

 

 

미시령 정상 휴게소 부근에 차를 주차해 놓고는 대회장으로 가기 전 인증샷... ^^

 

 

 

 

 

 

기념품과 배번...

 

 

기념으로 사진을... ㅎㅎ

 

 

 

 

 

 

출발전 오프닝 행사... 후배가 뒤에서 나도 모르게 찍은 사진들... 그나마 이거라도 있어 사진이 좀 풍성해 졌다는... ㅋㅋ

 

 

 

 

 

 

동부MTB에서 찾은 후배 사진... 대회  첫 출전이라고... ^^

 

 

대회 첫 출전 기록 시니어 01:03:11.90(21등), 1등 기록은 00:47:58.65

 

 

혹시나 하고 오늘 9일 아침에 동부MTB에 들어갔었는데 미시령 사진 추가로 모두 다 올렸나봅니다... 그중에서 찾아 올려봅니다... ㅎㅎ 

 

 

 

 

탱크의 자전거생활에서 후배가 찾아준 사진... 땡큐~ ^^

 

 

이번대회 기록 01:07:32.20, 1등 기록은 00:57:33.65...

 

 

사이클 출전으로 먼저 들어와 기다리고 있다가 찍어 줌.

사진 찍는 줄도 모르고 있어 카메라 앞으로 가지 못해 앞 사람이 주인공처럼 보임... ㅎㅎ

 

 

 

 

 

 

 

 

기록칩을 미시령정상에서 받아주지 않아 행사장까지 내려와 건네 주고는 주변 식당에서 점심을...

작년 대회땐 정상에서 먼저 말을 걸어오면서 기록칩을 받아갔었는데...

 

 

돌아오는 길 차 엄청 막혔음...

 

 

출전 선수가 얼마되지 않아 기록대비 순위는 높음... 작년 기록 보다는 조금 앞 당겨 그나마 다행이나 아직도 부족하다는... ㅎㅎ

이번 1등 기록을 보니 작년 1등보다 2분 30초 가량 뒤짐. 작년 기록 순위에 비교해 보니 49등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