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3.08.31 제11회 대관령힐클라임대회... (26.1Km)

그냥바쁜이 2013. 9. 4. 23:45

2013.08.31 제11회 대관령힐클라임대회... (26.1Km)

 

일기예보에 강릉, 대관령 지역에 비 소식이...

횡계 전까지 간간이 구름이 많긴 했지만 날씨는 좋았음.

횡계IC 부근부터 대관령 정상까지 비...

대관령 정상 휴게소에 차를 주차해 놓고 잔차 조립, 비옷을 입고 강릉 방향으로 내려오는데 대관령박물관 정도인가부터는 도로면이 말라 있었다는...

강릉시내 전역도 비가 그침.

강릉고속터미널 부근에 왔을 무렵 산타라윤님에게서 전화가... 점심때가 되어 배식 시작되었는데 어디쯤이냐고... ㅎㅎ

강릉종합경기장에 도착 기념품과 배번을 받고는 바로 배번 부착, 그리고는 점심을... 그리고는 대회 출발 시간을 기다리며 지루한 시간을 보냄... ㅋㅋㅋ

 

이번대회는 경기 시작전 일부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해 나름 기대를 했었는데 역시나... ㅎㅎ

 

대회의 코스 인데, 퍼레이드 구간이 좀 바뀌었다는...

강릉종합경기장 → 강릉MBC → 행복예식장 → 강릉경찰서 → 강릉대로 → 강릉역오거리 → 교동사거리 →  적십자사거리

→ 고속터미널 → 영동대학 → 성산삼거리 → 구산휴게소 → 대관령박물관 → 대관령자연휴양림 → 대관령쉼터 →  대관령전망대 →  대관령정상.

 

자출사 인천/부천 지역에서의 참가자 몇 몇 안면 있는 분들을 만남...

 

대회 사진은

가리왕산MTB여행

굼디바이크

에서 퍼 왔습니다... 매번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미시령대회때도 그랬었는데, 이번 대관령대회도 기록을 핸드폰으로 전송이 되지 않았음. 다른 사람들은 메시지로 전송되었는데...

암튼 대회 기록은 작년 대회보다 초단위로 조금(16.7초) 단축된것에 그침.

나름 최소한 분단위 단축되기를 바랬었는데... ㅜㅜ

 

오늘의 라이딩은 대관령 정상에서 종합경기장에 도착 및 대회 시작 전까지 27.1Km / 힐클라임대회 26.1Km 합 53.2Km 임다... ㅋㅋ

 

기록 01:03:27.25 47등/197 (1등 00:48:01.85)

 

 

 

 

 

 

 

문막휴게소에서 아자여 영월 1박 벙개 팀을 만나 같이 아침을 함... ^^

 

 

 

 

 

 

횡계 전까지 하늘 상태입니다...

 

 

 

 

 

 

빗방울이 떨어집니다...

 

 

 

 

대회 기념품과 배번...

 

 

점심... 작년보다 좀 간단하긴 하지만 갠적으로 더 나은 듯합니다...

 

 

비소식에 짧은 져지를 입었는데,,, 살 많이 탔겠죠... ㅎㅎ

 

 

그래도 팔은 토시로 가렸습니다... ㅎㅎ

 

 

저기에 그냥바쁜이와 산타라윤님 보이십니까... ㅎㅎ

 

 

천천니 님...

 

 

 

 

자은 님...

 

 

 

 

노란색 져지 산타라윤님...넘 바깥으로 달려 찍을수가 없었나 봅니다...

 

 

 

 

 

 

 

 

굼디바이크에선 다른분 사진을 못 찾았습니다... 물론 가리왕산MTB여행에서도 위 사진만 찾았지만서도요... ㅎㅎ

 

 

 

 

대회 완주 후 영월로 가기전 한 컷... ㅎㅎ

 

 

아자여 1박 벙개 팀에 합류하기 위해 영월로 향합니다... ㅎㅎ

 

 

가을하늘 답죠... ㅎㅎ

 

 

 

 

 

 

영월 1박할 집에 도착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