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07.06 계양산 아침운동... (37.6Km)

그냥바쁜이 2013. 7. 6. 23:21

2013.07.06 계양산 아침운동... (37.6Km)

 

오랜만에 계양산 아침운동을 테루님과 이런저런 얘기속에서 잠시 한 후 포차에 들렀다가 아라뱃길 정서진 방향으로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사진찍은게 몇 장 안되는군요... ㅎㅎ

 

GPS 기록은 작전시장에서 시작해서 삼산시장에서 끝냈습니다... ^^

 

아라뱃길에서 굴포천을 따라 끝가지 가봤는데 삼산지구로 통할 줄 알았는데 길 따라 직진방향으로만 가다보니 삼산농산물도매시장쪽으로 가더군요.

굴포천에서 상동  다정한마을 방쪽으로 갈수 있는 서운교를 건너 굴포천을 따라 가야만 삼산지구로 갈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길을 알아둘 겸... ㅎㅎ

 

지선사 뒤쪽 계양산산림욕장 약수터 주차장입구 입니다...

 

 

징매이고개 절개지로 해서 피고개로 올라가기 전 끌바대비 잠시 쉬는 시간입니다...

장난기 발동한 테루님... ㅎㅎ

 

 

움직임을 멈추면 앞이 안 보입니다, 안경이 뿌옇게 변하니... ㅋㅋㅋ

 

 

 

 

포차에 잠시 들릅니다... ㅎㅎ

이곳에서 청라MTB & 자출사 행청님 일행분들도 만나구요... ^^

 

 

아직 산에 적응이 덜 된 탓에 다시 산에 오르기가 꺼려집니다, 아라뱃길 정서진 급제안에 자전거도로를 달려봅니다...

이곳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맞바람이죠,,, 그래나 맞바람이 싫지는 않습니다, 돌아올 땐 뒤에서 밀어주니까요... ㅎㅎ

 

 

 

 

시천교에서 테루님과 헤어지고는 굴포천으로해서 돌아왔습니다... ^^

 

 

라이딩 기록 입니다...

 

 

라이딩 코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