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4.08.30(토) 제12회 대관령힐클라임대회... (25Km)

그냥바쁜이 2014. 9. 1. 17:05

2014.08.30(토) 제12회 대관령힐클라임대회... (25Km)

 

제12회 대관령힐클라임대회 다녀왔습니다.

자전거퍼레이드 구간(7Km) + 대회경쟁구간(18Km)

그러나,,, 이번 대회의 경쟁구간을 강릉영동대학 앞에서부터 하지 못하고 성산면 입구부터 경쟁구간이 되어 14.4Km로 3.6Km 단축 됨.

강릉영동대학 부터 성산면 입구까지 구간 구간 공사 중으로 도로 상태가 조금 불량한 상태였음...

 

이번엔 좀 여유롭게 출발 하기로 하고, 3년째 맞는 자출사 계양산 아침운동에 얼굴 함 비추고는 늦으막히 08시 20분경 출발함.

시간상 좀 여유로울꺼란 생각을 하면서도 괜실이 다음주 추석으로 막바지 벌초에 길이 막히지나 않을까 내심 걱정도... ㅎㅎ

가는 길이 좀 막히기는 했지만,,,

잘 도착하여 주차할 곳을 찾다가 멀찍이 주차를 하고는, 배번 및 기념품 받고 배번 달며 준비하고는 점심 배식 받으러 간 시간이 거의 13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

점심 후 대회 개회를 기다리며 이리저리 서성임...

한참 길이 막힐땐 좀 조바심이 나더만, 짧은 시간이나마 개회를 기다리다 보니 지루한 감도... ㅎㅎ

혼자 오게 되니 짧은 기다림 조차도 길게 느껴진다는... ^^

 

출발 전 주유 먼저... ㅎㅎ

 

 

길이 막혀서인지 T-map 의 도착 예정 시간을 자꾸 보게 되더군요... ^^

 

 

길도 막히고 셀카 놀이를 합니다... ㅋㅋ

 

 

 

 

양쪽의 차선들에 차들이 참 많기도 합니다그려, 여기 고속도로 맞긴 한거죠... ㅋㅋ

 

 

 

 

드디어 강릉 도착 입니다... 전엔 대관령 정상에 차를 주차하고 자전거로 대관령을 신나게 다운하여 대회장소로 갔었는데, 이번엔 시간적 여유가 없다보니... ㅎㅎ

 

 

배번 및 기념품 받아 배번 달고는 썬크림 바르며 준비를 끝내고 보니 점심 먹을 시간이 되어 배식 받으러 갔고, 배식 받은 점심...

간단하면서도 먹을만 했었다는, 바로 대회만 아니었음 한 그릇 더 달라고 했을텐데... 내겐 양이 좀 부족... ㅎㅎ

 

 

대회 개회를 기다리며...

 

 

주변 사람에게 사진 찍어달라고도 하고... ^^

 

 

 

 

어느분의 블로그인지 대관령대회사진으로 검색했다가 들어가 가져왔는데,,, 가져온다는 댓글을 달 수가 없었다는... 사진 감사요~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ionn86&logNo=220108961438

 

 

동부MTB에서 힘들게(대회 참가자가 많아서...) 찾았습니다~ 많은 사람 사진 찍느라 더 힘들었겠지만서도... ㅎㅎ 사진 감사요~ ^^

 

 

 

 

야간 출근을 해야 되는 관계로 바로 준비를 한 후 올라옴... ^^

대관령 정상에서 버스로는 첫번째 버스로 내려왔는데, 잔차 실은 트럭은 네번째인가 도착 좀 늦게 출발했다는... ㅎㅎ

 

 

인천으로 향하는 고속도로 또한 막힘이 여전...

 

 

야간 출근 시간이 평소보다 30여분 늦긴 했지만 규정된 근무시간 안에는 도착 했다는... ㅎㅎ

 

 

기록을 보며 또 다시 실망... 1년동안 잔차 탄 것이 넘 설렁설렁 탄 건지, 실력이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다니...

 

 

 

 

 

 

 

 

 

 

제12회대관령대회최종배번공지.xlsx

 

Rep등급별 순위-1(2번째공지).xlsx

 
Rep등급별 순위-1(2번째공지).xlsx
0.16MB
 
제12회대관령대회최종배번공지.xlsx
0.0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