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4.10.05(일) 제17회 춘천시장배 전국MTB 강촌챌린저대회... (40Km)

그냥바쁜이 2014. 10. 6. 23:38

2014.10.05(일) 제17회 춘천시장배 전국MTB 강촌챌린저대회... (40Km)

 

그냥바쁜이 혼자서 조용히 전국MTB강촌챌린저대회 다녀왔습니다... ^^

 

다음날 04시 45분에 시계 알람을 맞춰 놓고 21시 30분경 잠을 청했는데...

예전 소풍 전날 잠을 설치는 것처럼 여지없이 잠을 설치다가 24시까지 시간을 확인하게 되는군요.

언제 잠이 들었는지 잠이 

들었고, 중간에 또 시간 확인? 해보고는 알람 소리 전에 눈이 떠짐니다... ㅎㅎ

 

여유 있게 준비를 하고는 05 45분경 출발을 했고, 창촌중학교 2.6Km 전인 창촌교에 07시경 도착...출발 전 T-Map으로 집에서 창촌중학교까지 1시간 35분 가량 걸리는 것으로 나왔는데 대충 맞는 듯...아침을 하고는 창촌중학교 앞 임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배번 수령 후 돌아와 느긋하게 배번 달고 썬크림 발라주고는,3Km 남짓 페달링을 좀 하고는 창촌중학교 운동장에 모여 출발 시간을 기다립니다...

 

출발을 하여 초반 북한강변 포장도로를 달리는 중,,, 선두그룹 후미를 따라가는데 이건 뭐 힘을 아끼는지 속도를 내려 하지 않는군요...대회 출발하면 보통 힘껏 달려야 되는 거 아닌가요,,, 페달링 멈춘 것과 브레이크를 몇 번이나 잡았는지... 이거야 원 참...

 

임도에 들어서면서 좁은 임도에 선수들이 몰려 앞으로 나갈 수도 없고, 설령 나갈 수 있어도 힘이 부쳐서... ㅎㅎ내리막의 굽은 길에선 여지없이 속도가 뚝,,, 한번은 클릿에서 신발이 빠져 넘어질 뻔 했다는... 뜨끔... ㅎㅎ

 

아직 중반,,, 15~20Km 사이에서 안장의 위치가 이상타 싶었는데 안장 코는 옆으로 안장은 아래로...시트클램프 볼트가 느슨했었나... 안장 코는 손으로 쳐 바로 잡았지만 안장 낮아진 것은...기록 단축을 생각 중이라 시합 중에 내려서 조절 하기도 좀 뭐 하고,,, 그냥 달~리~자~~ ㅎㅎ

한치령에서 다운 시는 조심~ ~~~ 이번엔 넘어지지 말아야징~(전에 강릉대회에서 넘어져 다쳤다는...) ㅋㅋ힘든 업힐과 조심스런 다운힐로 무사히 결승점에 골인!!!

 

속도계의 시간을 보니 기록은 전에(2012년도) 기록을 단축하긴 했는데,,, 아직은 맘에 안 들고...라이딩 중의 맘은 예전 보다 시간을 많이 단축 할 줄 알았는데,,, 맘만... ㅋㅋ암튼, 아무 사고 없이 무사히 완주 한 것에 대해 그저 감사를 따름입니다~~ ^^

 

사진은 굼디바이크, 동부MTB, 중미산MTB에서 가져왔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지하주차장... 05시 45분경 출발 합니다...

 

 

동이 트고 있습니다...

 

 

좀 달리다보니 안개가...

 

 

 

 

07시경에 창촌교 옆 강촌설렁탕 집에 도착, 아침으로 설렁탕(7,000) 한그릇... ^^

 

 

 

 

 

 

창촌중학교 운동장 한쪽에 마련된 무대...

 

 

배번을 받아 오면서 한 컷~ ^^

 

 

그리고,,, 배번 달고 다시 운동장으로 와서는 또 촬칵~ ㅎㅎ

 

 

 

 

대회 초반 북한강변 도로를 달리는 중...

 

 

 

 

 

 

 

 

임도 구간...

 

 

 

 

 

 

 

 

 

 

 

 

 

 

 

 

대회 마치고는 바로 점심 먹으러... 입상하고는 거리가 머니까... ㅎㅎ

 

 

갈비탕(9,000) - 식권+3,000원 -

 

 

 

 

 

 

 

 

강촌IC에서 고속도로 진입하면서부터 막히기 시작...

 

 

터널 안에선 잠시 멈추기도...

 

 

쭈욱~ 늘어선 차량들...

 

 

막히는 도로에서 잠시 셀카 놀이도... ㅎㅎ

 

 

대회 접수 선착순 500명까지의 기념품(비앙키 팔찌)과 대회 완주 메달... 비앙키 팔찌의 효과가 뭘까?... ㅎㅎ

 

 

완주 메달, 비앙키 팔찌, 기념품 져지(등도 같은 문양), 배번... ^^

 

 

대회 포스터...

 

 

대회 코스...

 

 

나의 기록... ^^

초급 마스터2부 총243명 접수, 기록측정 된 인원은 198명까지,,, 그 중에 37등 입니다... ㅎㅎ

 

 

 

2014년 제17회 강촌챌린저대회 결과.xlsx

 

 
2014년 제17회 강촌챌린저대회 결과.xlsx

0.1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