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1.09.18 공동이 벙개 및 인부방 정모(솔밭)라이딩... (74.90Km)

그냥바쁜이 2011. 9. 19. 14:43

2011.09.18 10:00

아자여 인부방 9월 정모...

정모시간이 10시로 좀 늦은(모처럼 일욜날 쉬는데... ^^) 감이 있어

정모시간 전 공공이 급벙을 올리게 되었네요.

급벙이라 그리 기대는 않고, 정모 전 아침 운동겸 다녀오려 했는데...

다행이 함께한 이들이 있어 나름 심심치 않게 즐기다 왔네요, 실성사이다님과 루돌푸가슴커님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먼저 공동이 급벙...

급벙을 올리며 나름 코스를 잡아 봤습니다.

(다음에 운동코스로 잡아보기 위해 거리와 소요시간 정보수집 차)

 

먼저 함께 할 횐님은 없지만 시간계산을 위해 상동호수공원에서 셀카놀이하며 출발 시간 기다리는 중... 07:05 출발...

 

수현삼거리에서 보세이고개 오르기 전... 07:29...

 

간석사거리... 07:39...

 

 

인천가족공원 도착... 07:50...

 

약속시간을 대충 정하다 보니 08시 20분. 실성사이다님 기다리며 셀카놀이 하며 주변 돌아다님...

대충 시간을 잡긴 했지만 30분까지 차이나는 것은 아마도 일욜 아침이라 차들도 별로 없었고, 신호도 잘 받았고,,, 글구 몇개의 **한 신호까지... ㅎㅎ

 

A코스로 올라가 C코스로 내려온 한바퀴 23분 소요, 안전상 내려올 때 속도를 많이 조절함...

 

A코스에서 C코스로 내려와 B코스로 정상까지 총 43분소요...

(B코스 올라오기 전 실성사이다님께서 납골당에 잠시 들어가 인사드리고 나옴... ^^)

 

인증샷 후 아침을 이곳에서 해결한 실성사이다님과 루돌푸가슴커님...

일 마치고 아침도 거르고 와서는 A,B코스 연속 업힐이라니... 후~우~

정모 시간상 C코스는 다음을 기약하고...

 

 

하늘은 구름으로 흐렸으나 공동이 전경이 안개없이 깨끗해 찍어 봤어요...

 

.

.

.

.

.

.

.

.

.

.

 

이젠

아자여 인부방 9월 정모 사진들 입니다.

여기 저기서 사진 가져와 꾸며 봅니다... ㅎㅎ

 

늦지 않게 도착하여 먼저 온 횐님들과 얘기를... 인증샷 후 계양산 솔밭라이딩 시작...

 

 

 

신의주고개에서 잠시 휴식을... 

 

솔밭에 도착, 도시락 먹을 준비를...

 

 

 

 

 

점심 후 잠시 싱글(앞메산)...

 

 

 

.

.

.

.

.

 

그리고,,,

신흥동 얼큰이닭발집까지...

돌아오는 길은 차로 점프를 함...

점프 없이 집에 왔으면 총 라이딩거리를 세자리로 만들었을텐데... ㅋㅋ

어제의 피로가 뒤풀이시 몰려와 라이딩으로 집에 돌아가기 싫어졌었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