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1.11.26~27 아자여 송년회...

그냥바쁜이 2011. 12. 6. 21:14

2011년도 아자여 송년회.

근무인 관계로 2차에 합류하여 떡실신 될 때까지...

 

사진이 몇 장 있는데, 망가진 사진들 뿐인 듯... 재미삼아 올려 봅니다.

3차 노래방의 휴지 걸친 것 보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여기까진 연출이니까요... ㅎㅎ

 

근데, 4차는 기억이 없다는... 에고... 과음은 급물입니다... ㅋㅋㅋ

 

 

2차에 합류 어제의 과음으로 처음엔 잔을 빼다가 맥주 몇 잔에 어제 술 마셨나 하는 분위기로 바뀜...

 

얼떨결에 2012년 인부방 운영자로 되어 한마디 하고 있네요... 이걸 어쩌나, 걱정이 앞섭니다...

그러나 카메라 앞에선 즐겁게 포즈를 취한답니다... ㅋㅋㅋ

 

3차 노래방... 누군가 휴지를 걸쳐 주고, 이를 기다렸다는 듯 한 컷...

 

이왕 망가진모습 보인 거 한 번 더 포즈 취해 봅니다... ㅎㅎ

 

 

 

이상 여기까지만 기억을...

 

 

 

요 사진은 4차 감자탕 집이라는데, 영 기억이 없다는... 그래도 뭔가 떠들고 있는 모습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