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주.일주

2013.07.22 국토종주, 4대강종주 인증서와 메달 도착...

그냥바쁜이 2013. 7. 23. 22:37

2013.07.22 국토종주, 4대강종주 인증서와 메달 도착...

 

2013년 06월 23일 정서진에서 종주 등록 이후, 7월 22일 한달만에 종주 인증서와 메달이 도착했습니다... ^^

한달 정도 걸린다더니만 정말이네... ㅎㅎ

장마로 인한 비와 주말 연속 집안 행사로 인해 라이딩 하지 않은지가 2주,,,

이번주에도 집안 행사로 또 다시 잔차에 앉질 못하는데,,,

 

회사 근무중 핸드폰 메시지에 택배도착 글이 오네요... 택배 올 곳이 없는데 하다가... 혹시...

역시나... ^^

퇴근하면서 택배를 찾아들고는 살며시 입가에 미소가 머뭄니다...

드뎌 올 것이 왔구나... ㅋㅋ

국토종주 및 4대강종주 인증서와 메달 도착 입니다... ㅎㅎㅎ

 

잠시 라이딩 했던 그때를 회상하며 인증서와 메달 사진을 찍습니다...

꼭 라이딩 하면서 인증샷 찍듯이 말입니다... ㅋㅋㅋ

 

나에게 여러 추억을 앉겨준 라이딩을 다시금 되세기면서 이레저레 찍은 사진 올려봅니다...

조만간 좋은 날 잔차 타기를 생각하면서... ^^

 

섬진강과 제주는 언제쯤에나 갈 수 있을까... 요즘 그냥바쁜이가 그냥 바쁘기도 하고 일 때문에 바쁘기도 하답니다... ㅎㅎㅎ

 

.

.

.

.

.

.

.

국토 종주 인증서 입니다... ^^

 

 

 

 

4대강 종주 인증서 입니다... ^^

 

 

 

 

 

 

종주 메달 입니다... ㅎㅎ

 

 

 

 

 

 

 

 

이레 저레 여러장 찍어 한데 모아 한장으로 편집하기도 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