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11.16 도락산라이딩... (21.7Km)

그냥바쁜이 2013. 11. 17. 19:19

2013.11.16 도락산라이딩... (21.7Km)

 

한달 반 정도 회사일로 인해 라이딩을 못하다가 올마운틴 자전거 구입 후 첫 산 라이딩...

도락산(경기 양주시 백석읍 방성리 산24-1) 라이딩 다녀왔습니다...

보호대는 늦게 주문한 관계로 도착하지 않고, 평페달용 신발은 무슨 일인지 4일이 지났는데도 도착도 안하고...

암튼 기대되는 올마운틴 자전거로의 산 라이딩 이었습니다... ㅎㅎ

아직 자전거 다루는데 어색함은 있지만 큰 불편없이 즐겁게 아무사고없이 라이딩을 마쳤습니다.

 

번짱 테루님외 길잡이 고래심줄님, 이종동님, 퀴이담님, 아숨차님, 그냥바쁜이... 이상 6명...

함께 하신 분들 수고 많았습니다... ^^

 

도락산 정상 표지석입니다... ^^

 

 

서운체육공원 주차장에서 일행 기다립니다...

 

 

송추IC로 나와 국도로 좀 가다가 들른 해장국집...

 

 

양주시 백석읍 방성리 산24-1에 도착...

 

 

안개가 자욱합니다... ㅎㅎ

 

 

 

 

 

 

 

 

 

 

장난끼 발동... ㅋㅋ

 

 

 

 

채석장인데 안개로 아래를 볼수가 없습니다... 완전 절벽인데... ㅎㅎ

 

 

 

 

 

 

 

 

 

 

 

 

헬기장 입니다... 바로 옆으로 직선거리로 100m 정도에 도락산 정상이 있더군요... ㅎㅎ

 

 

 

 

 

 

 

 

 

 

 

 

 

 

 

 

 

 

 

 

 

 

 

 

무사고 기원도 해 줍니다... ^^

 

 

 

 

 

 

 

 

 

 

저 멀리 있는 저수지가 덕계저수지 입니다...

 

 

 

 

 

 

 

 

 

 

 

 

 

 

아침에 오를때 안개로 안 보였는데,,, 다리가 후덜덜 합니다... ㅎㅎ

 

 

 

 

늦은 점심입니다... 테루님을 위해 메뉴에도 없는 김치찌개 입니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코스 입니다...

 

 

기록 입니다... 자주 쉬면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쉬는 시간이 더 많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