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12.07 자출사 아침운동... (21Km)

그냥바쁜이 2013. 12. 8. 11:59

2013.12.07 자출사 아침운동... (21Km)

 

오랜만에 자출사 아침운동에 참석.

번짱 테루님 외 치완님과 그냥바쁜이...

오붓하게 셋이서 한 라이딩 이었습니다.

올마로 바꾼 후 갈 수 있는 길이 좀 많아진 듯 합니다... 물론 무모한 도전은 금물... ㅎㅎ

구입하고 처음으로 착용한 보호대가 어색하고 조임과 흘러내림으로 인해 많이 불편했습니다.

생각으론 아마도 다른 것으로 바꿔야 할 듯 합니다... ㅎㅎ

천마산에 오른 후 중구봉이 바로 옆이라 하여 잠시 건너갔다 돌아와 내려왔습니다.

치완님의 일과 새 자전거의 세팅 등으로 샵에 가야하는지라 11시경 천마산만 끝내고 간단히 요기를 한 후 헤어졌습니다...

샵에 갔다가 잠시 맡겨야 된다는 말에 일단 집에 들른 후 필요 부품 챙겨 샵에 다시 찾아가 잔차를 맡겨 놓고는 다음 오후의 개인 일정(송년회)으로... ^^

올마로 업힐과 끌바 멜바는 힘들지만 나름 힘좀 쓴 하루였습니다.

함께하신 분들 수고 많았습니다~ ^^

 

천마산 정상에서 계양산 정상 쪽을 바라보면서 한 컷...

 

 

서부교육지원청 앞 입니다...

 

 

 

 

 

 

 

 

 

 

그냥바쁜이, 테루님, 치완님...

 

 

 

 

 

 

 

 

 

 

천마산 정상으로 가는 길, 최대한 잔차 타고 올라가 보는데 끌바는 어쩔 수 없습니다... ㅎㅎ

 

 

 

 

 

 

 

 

끌바 중에 잠시 쉬기도 합니다, 잠시 포즈 좀 취하라고 했지만요... ㅋㅋ

 

 

잔차 타고 올라오다가 이곳에서 멈추니 다시 내려가 두세 코스로 도전도 해보더군요... 난 힘들어 구경만... ㅋㅋ

 

 

천마산 정상에 올라와 사진 찍기 놀이에 열중 합니다... 이렇게 한 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 본 적이 있었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2014년도 아시안게임 주경기장 모습입니다...

 

 

중구봉으로 건너가려면 일단 천마산 정상에서 내려와야겠죠... 계단을 만들어 놨더군요...

 

 

 

 

 

 

 

 

처음 올라와 본 중구봉 입니다... ^^

 

 

 

 

 

 

 

 

무슨 생각엔가 잠겨 있는 듯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