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08.24 진고개,대관령,선자령,안반데기... (123.6Km)

그냥바쁜이 2013. 8. 27. 23:07

2013.08.24 진고개,대관령,선자령,안반데기... (123.6Km)

 

자출사 자은님의 벙개

 

코스 : 상동호수공원-진부(라이딩 시작)-진고개-연곡-주문진-지경리해수욕장 인근 동해막국수(점심)-주문진-강릉-대관령-선자령(통신탑)

         -휭계-안반덕 입구-피덕령(안반데기 정상의 30만평 배추밭)-안반덕 입구(라이딩 종료)-횡계리 황태회관(저녁)-횡계IC-상동호수공원.

 

참여 회원 명단/존칭생략/31명(자출사 벙개공지 글에 있는 명단 그대로 옮김) = 실 참석인원은 34명(몇몇 분외는 처음 뵙는 분들...)

      자은.나연.바이클최.오드리.메기.메기퀸.이모부.이모.심심.인천하니.드래곤88.뭐든조타.천천니.석이.비타민.일단들이대.이덕준

      그냥바쁜이.보름.유의태.한이백.청설모.강화종갱이.자전거0.김나밀.적토마.굴렁쇠1156.등마자로.인형.귀부인.백발도사 그리고... 3명은?

 

이번 라이딩 역시 대관령 정상 도착 무렵 약간의 조짐이 있더니 결국 간간이 3번 정도 쥐가 남...ㅎㅎ

75Km를 달려와 강릉영동대학교 입구에서 잠시 쉬고 대관령 정상을 향해 달렸는데,,,

대관령 정상 2.5Km 남았다는 말을 듣고는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생각했는데, 이건 뭐 올라도 올라도 끝이 없는 듯...

체력이 거의 고갈 상태라 2.5Km가 그리 먼 거리일 줄이야... ㅜㅜ

 

꿀맛 같은 수박과 음료를 섭취 후 선자령(통신탑)으로 향하는데 첫번째 쥐가...

안반덕을 향해 거의 평지를 달리는 중에 두번째 쥐가...

안반데기에서 정자 쪽으로 오르면서 세번째 쥐가... ㅎㅎ

 

안반데기 오른쪽 풍력발전기 쪽은 급경사로 한번 해보자 올랐는데,,, 헉... 정상인줄 알았는데 급경사가 업힐이 또 기다리고 있었다는... 2단 업힐... 휴우~

무사 무탈하게 라이딩 마치고 맛난 저녁을 한 후 인천을 향하는 버스안에서 다시 자기 닉소개와 나를 포함 몇몇분들 노래를,,,

앞줄에 앉아 있었는데, 모두 다 앞줄부터 순섣로 노래를 해야하는 줄 알고 했는데 안해도 되었다는... ㅎㅎ

 

이만 사진으로 후기를 대신 합니다...

내가 찍은 사진은 몇 안되고, 김나밀님 심심님 천천니님 사진을 퍼 왔습니다... ^^

 

평창휴게소... 아침으로 튀김우동(5,000)에 공기밥(1,000) 한개를...

 

 

잔차 조립, 라이딩 준비 중...

 

 

잘 들리지는 않지만 오늘의 일정 및 주의사항, 닉네임 소개 시간... ㅎㅎ

 

 

 

 

 

 

 

 

 

 

 

 

 

 

진고개 정상 쉼터...

 

 

 

 

잠시 휴식 후 단체사진... ^^

 

 

 

 

 

 

 

 

동해 막국수 메뉴...

 

 

메밀국수 물 곱빼기(7,000)... ㅎㅎ

 

 

 

 

 

 

 

 

 

 

 

 

 

 

 

 

 

 

영동대학교 입구...

 

 

대관령 정상 2.5Km 지점... 입가엔 웃음을 짖고 있지만... ㅎㅎ

 

 

 

 

대관령 정상...

 

 

 

 

선자령 통신탑 오르는 중...

 

 

 

 

 

 

 

 

안반덕 초입...

 

 

 

 

 

 

 

 

안반데기... ^^

 

 

오른쪽 풍력발전기가 보입니다... 이때만해도 만만하게 봤는데... ㅎㅎ

 

 

만만찮은 2단 업힐... 아래에서 봤을땐 업힐이 하나인 줄 았았다는... 허리를 펼수가 없어 오르면서 많이 힘들었었음... ㅎㅎ

 

 

배추밭... 30만평이라는데... ㅎㅎ

 

  

 

 

 

 

 

 

 

 

안반데기 왼쪽 정자 멍에전망대...

 

 

 

 

 

 

 

 

 

 

 

 

 

 

 

 

안반덕 입구에서 라이딩 종료... 저녁은 횡계리 황태회관에서... ^^

 

 

 

 

황태해장국(7,000)...

 

 

라이딩 코스...

 

 

라이딩 기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