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주.일주

2012.05.31 국토종주 - 한강따라 능내역까지... (145.68Km)

그냥바쁜이 2012. 6. 1. 10:20

2012.05.31 국토종주 - 한강따라 능내역까지... (145.68Km)

 

2012.05.31 금요일, 기다리던 쉬는 날...

속초까지 라이딩을 하려 맘 먹었었는데,,, 홀로 라이딩의 부담과 비 예보 그리고 앞 브레이크의 볼트 고정부위 파손으로 갈등...

고민 하다가 결국 포기하고 아침을 맞이합니다...

새벽녘까지 일기예보를 주시했고 03시부터 12시까지 비 예보가 거짓말...

아침 후 주섬주섬 라이딩 준비를 합니다... 속초는 물건너 갔고, 국토종주 자전거길로 한강이나 종주하고 돌아오자고... ㅎㅎ

늦은 09시 45분경 집을 나섰고, 미사리 밀빛초계국수 집에서 점심을 합니다...

점심 후 남한강길 능내역까지만 갔다오기로 하고 방향을 잡습니다... ^^

능내역까지 잘 갔고 인증도장도 찍고 이제 집으로 향합니다...

미사리를 지나 탄천합수부까지 오면서 슬슬 체력이 바닥나는구나 생각이 드네요...

속초에 갔다면 어찌 됐을까,,, 퍼졌을 거라는 끔직한 생각도 해 보구요... ㅎㅎ

라이딩 하면서 힘이 들건 안 들건, 시간 또는 거리로 쉬는 시간을 정했어야 했나봅니다...

한강 자전거도로로 돌아오면서 갈때의 두배로 쉰 것 같네요...

맞바람까지 불어 속도도 나지 않고 힘만 드네요...

ㅎㅎㅎ 괜한 웃음만 남니다, 체력도 안 되면서 속초에 갈 생각을 했다는 것에요...

오늘 라이딩 거리에 100Km를 더 달려야 집에서 속초 라는거... 생각을 다시하게 만듭니다, 체력 좀 기르자고... ㅋㅋㅋ

거기에 어떻게 하면 엉덩이 아픔을 없앨 수 있을지... ^^

라이딩 중 안장 조정으로 조금은 나아지긴 했지만,,,ㅎㅎ

 

앞 브레이크 볼트 고정부위 파손...

 

 

 

 

로드에서 앞 브레이크를 덜 잡으면 될 거란 생각으로 집을 나섭니다... ㅎㅎ

 

 

계양농로로 직진하다 보면 나오는 굴현천 다리, 멀리 보이는 것이 공항고속도로이고 그 뒤로 아라등대가 있습니다... ^^

 

 

좌측으로 가면 아라등대 입니다... ㅎㅎ

 

 

아라뱃길 자전거도로에서 셀카 놀이하며 라이딩 합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속초까지도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지요... ㅎㅎ

 

 

 

 

멀리 행주대교가 보입니다...

 

 

전방에 아라한강갑문 인증센터가 보입니다... ^^

 

 

안양천 합수부 입니다... ^^

 

 

 

 

국회의사당도 찍어봅니다...

 

 

 

 

여의도 서강대교 남단 인증센터... 이곳을 찾으려고 다시 되돌아 오기도 했어요... ㅎㅎ

옆쪽으로 인증센터 부스 공사중 이더군요...

 

 

마포대교, 서울색공원에서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ㅎㅎ

 

 

 

 

건너편에 뚝섬한강공원이 보입니다...

 

 

탄천 합수부 입니다... ^^

 

 

 

 

광나루자전거공원 인증센터 입니다... ^^

이곳 역시 옆쪽에 인증센터 부스 공사 중입니다...

 

 

 

 

멀리 강동대교가 보입니다...

 

 

 

 

이제 하남시로 들어가네요... ㅎㅎ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집입니다... 점심 먹어야죠... ㅎㅎ

 

 

 

 

초계국수...

 

 

 

 

팔당대교...

 

 

 

 

 

 

남한강 자전거길...

 

 

팔당댐이 보이네요... ^^

 

 

 

 

봉안터널...

 

 

 

 

오늘의 목적지 능내역 인증센터 입니다... ^^

 

 

 

 

돌아오는 길, 팔당댐...

 

 

팔당대교...

 

 

이젠 많이 지쳐 있습니다... 동작대교에서 쉽니다... ㅎㅎ

 

 

아라뱃길 입니다... 맞바람으로 잔차가 나가지 않네요... 체력도 거의 고갈 상태인데... ㅜㅜ

 

 

집 앞,,, 그래도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엉덩이 넘 아프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