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2.08.01 저녁 마실 라이딩... (27.4Km)

그냥바쁜이 2012. 8. 1. 22:23

2012.08.01 저녁 마실 라이딩... (27.4Km)

 

오늘도 무더운 날씨로 밖에 서 있기만 해도 땀이...

퇴근하여 저녁을 한 후 주섬주섬 져지를 입고 집을 나섬니다. 19시 25분...

좀 늦은 시간이라 아라뱃길로 마실 라이딩을 나갑니다.

뱃살을 빼겠다는 맘을 먹고 달리 운동이라곤 하는 것이 없으니 페달이라도 밟아야겠기에... ㅎㅎ

주중에 술 약속 없기를 바라며... ^^

 

계양농로로 알고 있던 길이 지도검색으로 찾아보니 당산길이라 되어 있네요... ㅎㅎ

서운체육공원에서 서운동 경남 아너스빌아파트 옆으로 해서 조금 가다가 계산천을 건너 계속 직진...

당산길을 따라 계속 직진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밑으로 해서 바로 아라뱃길 자전거도로로 갈 수 있는 토끼굴로 들어갑니다.

이제 아라뱃길 자전거도로를 따라 한강 쪽으로...

 

아라파크웨이마당에 도착...

 

 

또 다시 한강 방향으로 가다가 아라한강갑문으로 가지 않고 전호교로 올라갑니다.

아라뱃길 맞은편으로 건너가기 위해서죠... ^^

 

잠시 야경 구경도 할 겸 인증샷 한 컷... ㅎㅎ

 

 

아라김포여객터미널 방향...

 

 

좌측으로 물류단지가 보이네요...

 

 

 

 

전호대교도 한 컷... ㅎㅎ

 

 

 

 

 

 

어둠이 잠깐 사이에 깔리는 바람에 속도를 내 달려 봅니다... 수향원에서 한 컷... ^^

 

 

계양대교 북단에서...

 

 

계양대교에 올라 한강방향으로 야경을 찍어 봅니다... 역시 카메라의 한계로 좀 메롱이네요... ㅎㅎ

 

 

계양대교에서 귤현역 앞을 지나  올라가다가 내리막길에서 왼쪽으로 해서 병방동까지 그리고는 서운체육공원을 지나 집으로...

1시간 40여분의 저녁 마실 라이딩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