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2.09.09 강촌MTB코스 답사라이딩... (41.5Km)

그냥바쁜이 2012. 9. 10. 23:15

2012.09.09 강촌MTB코스 답사라이딩... (41.5Km)

 

토요일 비 예보에 라이딩 일정을 모두 접고는 쌓여있는 일을 하기위해 출근함.

근무 하면서 가끔 밖을 봤는데,,, 이건 뭐 잔차 타기 딱 좋은 날씨... 해도 조금 가려줘 있구... 에구... ㅎㅎ

근무 중 보아스님에게서 일요일 강촌 답사 라이딩하려 한다며 생각 있는지 물음.

일요일 날씨 예보를 보니 비올 확률은 30% 지만 강수량은 없음...

바로 라이딩 하는 것으로 함.

 

09일 07시 상동호수공원에서 보아스님과 함께 강촌으로...

일욜 아침 차 막힘 없이 시원하게 달려 1시간 10여분만에 강촌역 앞 도착...

천천히 준비 후 MTB 대회 출발지인 창촌중학교 쪽으로 내려가니 운동장 한켠에 낮익은 라이더들이...

서울방에서 답사 온다는 글을 얼핏 봤었는데,,, ^^

운동장에서 서로 인사를 나눈 후 함께 라이딩 시작, 임도코스에서 능력 되는 대로 먼저 가는 것으로 하고... ㅎㅎ

나름 힘껏 달렸고 중간에 쉬는 시간 합해 3시간 정도 걸림.

 

이곳 라이딩을 위해서 진정한 산악타이어가 필요함을 느낌...

 

강촌역에 주차 후 출발 전 인증샷... ^^ 

 

 

 

 

 

 

 

 

창촌중학교 운동장에서...

 

 

 

 

서울방 식구들~ ^^

 

 

 

 

출발~ ^^

 

 

 

 

 

 

 

 

 

 

비포장길 초입...

 

 

두번째 정상인 한치령... ㅎㅎ

 

 

 

 

 

 

한치령에서 인증샷 한 컷씩... ^^

 

 

 

 

중간은 라이딩 중으로 사진이 없고 마지막 강촌역 도착 후 고생한 잔차를 앞에 두고...

흙이 많이 묻어 있었는데 사진 상으로는 그다지 흙이 많아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