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2.10.06 오후운동... (60Km)

그냥바쁜이 2012. 10. 11. 22:01

2012.10.06 오후운동... (60Km)

 

전에 약속으로 오전 라이딩 중에 시간 약속을 하고는 점심 후 오후 라이딩 나섬니다.

오전에 산에서 놀았으니 오후엔 들에서 놀기로 하고 물왕저수지로 코스를 선택합니다...

오랜만에 물왕저수지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냥바쁜이는 담날 강촌대회 몸풀기 목적이었는데,,, 좀 과한 몸풀기인가요... 하루 90Km 라이딩이면... ㅎㅎ

간만에 사랑아님과 함께한 라이딩 이었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인천대공원 지나며 설정 샷 한장... ㅎㅎ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의 두번째 설정 샷... ㅋㅋ

 

 

 

 

앞에 비앰이 보이죠... 무셔~ ㅎㅎ

 

 

 

 

 

 

 

 

코스모스꽃 길에서 세번째 설정 샷... ^^

 

 

 

 

 

 

관곡지 입니다... ^^

 

 

 

 

물왕저수지 인증샷... ㅎㅎ

 

 

 

 

돌아오는 길에...

 

 

 

 

 

 

 

 

염치없게 저녁을...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