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3.05.25 부평가족공원... (30Km)

그냥바쁜이 2013. 5. 25. 20:29

2013.05.25 부평가족공원... (30Km)

 

금요일 예기치 못한 술자리...

어찌 마시다보니 소주 두병... 에휴... 한병에서 한병 반이 적당한데... 으~ 괴로워~~

토욜 아침에 겨우 눈은 떴지만 간단히 요기 후 바로 침대로...

11시경에서야 겨우 몸을 추수리고 기상... 아까운 오전시간이 훅~ ㅜㅜ

잠시 체인청소와 스프라켓 청소를 한 후 점심을 하고는 주섬주섬 옷을 챙겨 입습니다.

공동이(부평가족공원)라도 갔다와야 그나마 위안이 될까 싶어서... 토,일욜만 기다리며 생활했는데... ㅎㅎ

역시 숙취에 다리힘은 없고 집을 나선 시간도 15시로 한참 더울때... 이런...

오랜만에 공동이에 가는 거고 GPS 구입 후 처음 가는지라 삼산동 청천천 자전거도로 겸 산책로에서 GPS 출발과 도착으로... ^^

가는 내내 공동이 몇 바퀴를 돌까, 아니 돌수 있을까 생각하며 코스 공략을 어찌 할까 등 별 영향가 없는 생각을 하면서... ㅋㅋ

공동이에 도착 후 초입부터 사진기를 들이댔지만 역시 업,다운 중엔 여유가 없다는... ㅎㅎ

공동이의 A,B,C코스를 나름 표현해 보려 했지만 사진으로는 잘 되지 않네요...

겨우겨우 4바퀴 돌고는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업,다운을 표기해 봤습니다... ㅎㅎ

 

 

라이딩 코스 입니다. 삼산동의 청천천에서 출발과 도착으로...

 

 

부평가족공원 입구 입니다...

 

 

진입로...

 

 

A코스로 가는길 입니다...

 

 

이곳이 A코스 초입 입니다... ㅎㅎ

 

 

시멘트 포장도로로 꼭 빨래판 같아 빨래판길이라고도 합니다... ㅎㅎ

 

 

간만에 와서인지 전에도 급경사로 표시가 20%로 되어 있었나 싶네요... ^^ 뭐든 오래토록 기억하질 못해여... ㅋㅋ

 

 

잔차와 같이 왔다는 잔차 인증샷 입니다... 이곳이 공동이 정상입니다... ㅎㅎ

 

 

B코스로 가는길 입니다...

 

 

B코스 초입 입니다...

 

 

C코스 가는길 입니다...

 

 

C코스 초입 입니다...

 

 

정상에서 공동이 입구 쪽을 찍어 봤습니다. 날은 더운데 뿌여니 시야가 그리 좋지는 않네요... ㅎㅎ

 

 

다시 공동이 입구 쪽에서 B코스와 C코스 방향 표기해 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