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3.05.11 아라뱃길 라이딩... (56.3Km)

그냥바쁜이 2013. 5. 19. 13:29

2013.05.11 아라뱃길 라이딩... (56.3Km)

 

몸관리를 해야 하는데 3일 연속 술을 마신터라 몸이 찌푸둥...

내일 화천대회가 있는뎅... 휴우~

아침후 잔차나 타보려고 나감. 아라뱃길 돌아본 후 돌아와 점심을 할 생각으로...

페달을 밟는 몸이 왜 이리 무거운지... ㅜㅜ

이젠 날이 많이 더워졌더군요... 물을 잘 마시지 않는편인데, 이젠 물이 필수인 계절입니당~ ㅎㅎ

 

일방도로 표시 입니다... 역주행은 하지 말기를 바라면서 찍어 봤습니다.

간혹 도로에서 역주행으로 오는 잔차 탄 아저씨, 아줌마, 학생들(헬멧 안쓰고 타시는 분들...) 보면 참... 뭐라 말을 해야할지...

 

 

아라뱃길 아라등대에 도착입니다... 날씨 참 좋았어여~ ㅎㅎ

 

 

이곳에 오면 자주 보게 되지만, 멋져 보이기에 착륙하는 비행기 찍어 봅니다... ^^

사진은 좀 메롱이네요~ ㅋㅋ

 

 

아라한강갑문 근처 전호교를 넘으며 찍어 봅니다... 아라뱃길 반대편으로 넘어 갑니다... ^^

 

 

수향원을 지나며... 저 앞에 계양대교가 보입니다...

 

 

어라~ 아라뱃길 서해갑문 쪽에 다다랐습니다... 멀리 서해갑문이 보이시나요... ㅎㅎ

 

 

청운교를 넘어 아라뱃길 남쪽 도로로 한강 방향쪽으로 달리다가 시천교를 보고 찍어봅니다... 검암역이 가까이에 있죠... ^^

 

 

아라폭포 입니다... 반대편을 지날시는 물이 떨어지지 않았는데, 물이 떨어지길래 찍어 봤습니다... ^^

 

 

집 도착 후 쉬다가 느즈막히 속도계 한번 찍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