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3.03.09 안동 안동호 둘레 라이딩... (73.1Km)

그냥바쁜이 2013. 3. 11. 20:58

2013.03.09 안동 안동호 둘레 라이딩... (73.1Km)

 

강화도 일주를 하려다가 맘을 바꿔 안동에 갔다 왔습니다.

코스가 어떤지도 모르고 그냥 인터넷 지도검색으로 안동호 돌아보는 길을 택했는데,,,

거의 업/다운만 있는 듯 합니다.

안동 시민체육공원을 출발할때와 도착할때만 빼고요... ㅎㅎ

날씨가 20도를 넘나드는 보기드물게 더운 날씨였습니다.

안동호 둘레 라이딩 후 인천으로 복귀 전에 안동하회마을 관광을 하였습니다...

참석자 : 산타라윤님, 화요비님, 너구리님, 그냥바쁜이... ^^

 

계획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아침을 하는 것이었는데, 안동가서 간고등어, 헛제사밥, 안동찜닭 중 하나는 맛보자는 얘기에 아침을 간고등어로 먹기로 하고 내려갔다가,,,

막상 찾으려니 눈에 들어오는 것은 없고 그냥 배를 채우는 것으로 하고는 눈에 띄는 곳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아침식사 되는 곳으로요... ㅎㅎ

 

 

메뉴는 딱 하나... ^^

 

 

간고등어 인가요... 고등어는 있었답니다. 반찬들이 맛났었다는... ㅎㅎ

 

 

안동시민체육공원에 도착 라이딩 준비를 마친 후 인증샷~ ^^

 

 

 

 

 

 

초반에 이정표가 좀 헷깔리게 되어 있어 이 곳을 건너 갔다가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안동댐 인증센터에 도착 합니다...

 

 

 

 

 

 

 

 

 

 

 

 

이곳까지 왔으니 안동댐은 봐야죠... 오른쪽 공사하는 곳으로 올라가는 바람에 덤프트럭들만 보고는 내려옵니다...

내려오다가 35번국도 도산서원 방향으로 갑니다...

 

 

 

 

 

 

 

 

 

 

 

 

 

 

 

 

933번 지방도로로 해서 갑니다...

 

 

주진교 아래로 내려가 안동호에 띄운 배를 보려 했는데,,, 멀리 있는 배만 보게 되네요...

 

 

 

 

 

 

 

 

업다운의 연속 입니다... 땀 좀 흘립니다... ㅎㅎ

 

 

 

  

 

 

935번 지방도로로 갑니다... ^^

 

 

 

 

첫번째이자 마지막인 간식 시간 입니다... ^^

 

 

모기도 잡구요... ㅎㅎ

 

 

 

 

 

 

 

 

 

 

 

 

 

 

 

 

 

 

이제 안동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24Km 남았네요... ^^

 

 

 

 

 

 

배고픕니다... 빨리 안동찜닭 먹으러 가야죠~ ^^

 

 

 

 

 

 

 

 

배가 고파서 일까요 맛났습니다...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

 

  

안동에 왔으니 잠시 라이딩을 접고 관광모드로... ㅎㅎ

안동하회마을로 들어가는 셔틀버스 입니다...

 

 

 

 

 

 

 

 

 

 

 

 

 

 

삼신당으로 가는 골목길...

 

 

 

 

 

 

 

 

 

 

 

 

 

 

 

 

 

 

양진당 입니다... 큰집 이랍니다... ^^

 

  

 

 

 

 

 

 

 

  

 

 

 

 

충효당 입니다... 작은집 이랍니다... ^^

 

 

 

 

 

 

 

 

 

 

낙동강 둑으로 산책길이 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서에서 저녁을 합니다...

 

 

가좌동을 지날 무렵 카톡의 빠른 답변으로 즉석 먹벙이 이뤄집니다... ㅎㅎ

 

 

오늘의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