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3.03.17 아라뱃길 둘레 라이딩... (58.1Km)

그냥바쁜이 2013. 3. 17. 19:46

2013.03.17 아라뱃길 둘레 라이딩... (58.1Km)

 

비소식이 있는데, 오후 늦게 비소식이라 그런지 날씨가 참 좋네요...

늦잠을 자고 일어나 아침을 한 후 생각을 합니다...

어제의 라이딩으로 다리가 좀 그런데... 다리나 풀러 나갈까... ㅎㅎ

속도계의 바퀴 사이즈를 다시 셋팅 하고는 그동안 4대강 종주 라이딩 마친 곳 인증스티커 붙이러 정서진을 갔다가 아라뱃길 한바퀴 둘러보기로 합니다.

종주인증 스티커를 종주인증센터 어느 곳에서나 해 준다고 했으니 확인삼아... ㅎㅎ

GPS Setting은 서운체육공원을 기점과 종점으로 함... ^^

 

그냥바쁜이의 개인라이딩 시작~ ㅋㅋㅋ

 

종주 마친 곳의 인증스티커와 인증번호, 헬멧에 부착하는 스티커... ^^

 

 

서운체육공원을 출발, 계양대교로 향합니다...

 

 

계양대교 입니다...

 

 

 

 

아라폭포와 아라마루 입니다...

 

 

시천교 입니다...

 

 

아라뱃길 자전거 도로로 서해갑문까지 직진만 하다보면 이곳이... ㅎㅎ

 

 

 

 

전에 왔을땐 없었는데 길이 생겼네요... 넘 오랜만에 오다보니... ㅎㅎ

 

 

라이딩 한 곳을 되돌아보며 찍어 봤습니다...

 

 

아라타워 입니다...

 

 

GPS와 속도계를 비교해 봅니다... 조금 더 조절해 봐야 겠네요... ㅎㅎ

 

 

종주 등록 및 인증번호 부여, 인증스티커 부착하는데 5분 정도 소요된다기에 아라타워에 올라와 봤습니다...

 

 

시간을 보내려니 이곳 저곳 사진을 찍는 수밖에요... ㅎㅎ

 

 

 

 

 

 

 

 

엘리베이터 안 입니다... ㅎㅎ

 

 

인증수첩을 받고는 정서진을 여유있게 둘러 봅니다... ^^

 

 

 

 

 

 

 

 

 

 

 

 

 

 

 

 

 

 

 

 

 

 

 

 

 

 

이제 아라뱃길 북단으로 넘어갑니다... 청운교로요...

 

 

 

 

아라뱃길 남단 끝부분 입니다...

 

 

봉수대교 및 봉수마당...

 

 

수향루 입니다...

 

 

수향루에 올라가 주변 경관을 보고는 간식으로 쵸코바 하나를 먹고 내려 왔습니다... ㅎㅎ

 

 

 

 

 

 

 

 

 

 

아라등대 입니다...

 

 

아라김포 여객터미널...

 

 

 

 

 

 

 

 

3월 24일에 아라뱃길 국민행복 자전거 대행진이 있네요...

 

 

다시 아라뱃길 남단으로 넘어갑니다...전호교를 이용합니다... ㅎㅎ

 

 

 

 

 

 

맞바람이 불었는데,,, 봐서는 별로 많이 부는 것 같지 않네요... ㅎㅎ

 

 

아라등대를 지나 계양대교 도착, 돌아오는 길은 농로를 좀 이용해 봤습니다...

 

 

 

 

오늘의 라이딩 코스 입니다... ^^

 

 

GPS 기록 입니다... 서운체육공원을 기점과 종점으로 했습니다... ^^